지라프 바베큐 그릴을 쓰다보면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있다.
시작부터 불량인 경우에는 교환, 반품을 하거나 본사에서 AS를 받아야 하는데,
보내고 받는 번거로움 없이 간단 수리가 가능한 때도 있어 소개한다.
그릴에서 분명히 가스가 전달이 되는것 같은데, 불이 붙지 않았다.
아무래도 점화장치의 문제가 있는 것 같아, 저 은색 판을 약간 올려 살펴보았다.
손으로도 살짝 들릴 정도의 얇은 판이다.
해보면 점화 손잡이를 돌릴 때마다 딱딱 소리가 나며 불꽃이 튀는데,
점화는 이루어지지 않았다.
작은 펜치로 은색 그물망쪽으로 불꽃이 떨어지도록 조금 조정해 주었다.
간단한 조치로 바로 점화가 잘 된다.
참고로 바베큐 그릴 구성품은 아래와 같다.
★ 구성품별 안내와 사용법 ★
아래 사용법도 한 번씩 숙지해두면 사용중 원인 모를 당황함이 줄어들 것이다.
다른 제품보다 자석식 가버너의 편리함이 무척 좋은데
가끔 그릴에서 가스가 분리될 때의 이유이다.
이 외의 문제가 발생했을 때는, 아래의 번호로 문의하고 처리하는 것이 좋다.
★ 지라프 AS 전화번호 안내 ★
031-989-9711
주소: 경기도 김포시 통진읍 월하로 488번지
'서비스센터, AS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전자제품 어댑터 분실, 구매요령, 전압과 전류 선택 (0) | 2024.05.24 |
---|---|
보스 사운드링크3 스피커 배터리 자가교환법, BOSE Soundlink Ⅲ (0) | 2024.05.23 |
로지텍 마우스&키보드 리시버(동글이) 분실, 연결 오류 M185, MK330R (0) | 2024.05.18 |
위닉스 선풍기, 써큘레이터 AS 고객센터, 서비스센터 위치 (0) | 2024.05.13 |
테라섹트 LED 변신 RC카 AS, 고객센터 (0) | 2024.05.1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