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닉스 써큘레이터에 문제가 생겨 AS 를 받아야 했습니다.
써큘레이터 성능도 훌륭하지만, 공간도 많이 차지하지 않아 좋은 제품입니다.
꽂아만 두면 충전이 되는게 아니라 돌아가면서 저절로 충전이 되는 제품인데,
올해 사용해 보니 아무리 돌려봐도 충전이 되지 않아 무선으로 사용을 할 수가 없었습니다.
유선으로 사용할 떄는 전혀 문제가 전혀 없었지만,
무선 기능이 아쉬운 제품이라 AS 센터에 연결해 보았습니다.
위닉스 고객센터에 전화하면 서비스센터에 직접 방문하거나, 택배 접수가 가능하다고 안내해 줍니다.
운송중 망가지지 않도록 내장재로 포장을 잘 해서 문앞에 내놓으면 택배로 수거해 갑니다.
택배 발송 후 몇일 안에 고장과 수리 확인 후 유료 서비스에 관한 부분을 안내받습니다.
저의 경우에는 배터리를 새로 구입해야 하는 상황이라 택배비까지
76,000원을 입금했습니다.
무상 AS 기간에는 택배비만 지급하고 수리가 가능하다네요.
추후 서비스를 진행할지를 확인하고, 입금 후 다시 택배로 상품을 받았습니다.
올 여름 부지런히 잘 사용해서 수리비 안아깝게 써야겠습니다.
서비스 의뢰 전에 자주 묻는 질문에서 문제되는 부분을 먼저 살펴보시면 더 좋겠지요.
https://www.winix.com/kr/customer/faq
방문을 위한 위닉스 서비스 센터 안내입니다.
https://www.winix.com/kr/customer/center
'서비스센터, AS 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지라프 가스 바베큐 그릴 점화불량 셀프수리 (0) | 2024.05.21 |
---|---|
로지텍 마우스&키보드 리시버(동글이) 분실, 연결 오류 M185, MK330R (0) | 2024.05.18 |
테라섹트 LED 변신 RC카 AS, 고객센터 (0) | 2024.05.13 |
캐리어 가방 잠겼을 때 여는법, 여행가방 비밀번호 분실 (1) | 2024.05.04 |
플랜잇 커피머신 AS, 서비스센터, 연락처, 고객센터, 수리비용 (0) | 2024.05.03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