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팔리는 패턴과 올바른 사용법에 대한 팁
여기에서는 상품 표시의 기본 이념을 실천하고 "판매 가능한 디스플레이"를 만드는 데 빠뜨릴 수없는 3 개의 디스플레이 패턴을 소개합니다. 전시 방법에 따라 특성과 효과가 다르기 때문에 제품의 특성과 전시 공간의 크기에 따라 가장 적합한 방법을 선택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1. 디스플레이에 입체감을 주는 "삼각형 표시"
삼각형 디스플레이는 제품을 피라미드처럼 쌓거나 삼각형 모양으로 배열하는 디스플레이 방식입니다.
삼각형은 사람들이 보편적으로 아름답다고 인식하는 모양으로, '안정감'과 '성공'이라는 좋은 인상을 주는 것으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삼각형 디스플레이는 삼각형 효과를 활용하여 제품을 더욱 매력적으로 보이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삼각형 주위에 발생하는 여백 (네거티브 공간)도 매장에서 상품을 돋보이게하는 효과가 있습니다.
2. 안정적인 "대칭 디스플레이"
대칭 표시는 사람들이 아름다움과 편안함을 느끼게하는 대칭 효과를 도입 한 표시 방법입니다.
많은 물건을 배치해도 어수선한 인상을주지 않고 디스플레이가 깔끔하고 정돈 된 인상을줍니다.
좁은 공간에서는 컴팩트하게, 넓은 공간에서는 다이나믹 등 디스플레이 공간의 크기에 따라 개발할 수 있습니다.
또한 모양이 비슷하면 사람의 눈으로 대칭으로 보이기 때문에 항목이 많아도 도입하기 쉬운 표시 방법입니다.
앞서 말한 "팔고 싶은 상품이 중앙이나 오른쪽에 있다"라고 하는 기법을 도입해, 주요 상품을 중앙에, 가장 많이 팔리는 상품을 좌우에 배치하는 등 다양한 패턴으로 배치한다.
3. 제품의 존재감을 높이기 위한 "반복 표시"
리피테이션 디스플레이는 같은 제품을 질서 정연하게 반복적으로 배열하여 생기는 '표면 효과'를 이용하여 제품의 존재감을 높이는 표시 방법입니다.
상품을 돋보이게 하는 효과가 높기 때문에 매장 마케팅에 능숙한 해외 주요 슈퍼나 전문점의 상품 진열에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습니다.
리피테이션 디스플레이를 할 때 동일한 제품이 늘어서 있을수록 더 임팩트 있고 시선을 사로잡습니다.
또한 다른 제품이라도 모양, 색상, 크기 등 공통 요소가 있으면 lipitation = 반복의 효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같은 상품(요소 포함)을 배치하는 것만으로도 시선을 끌 수 있고, 간단하게 시도할 수 있는 쉽고 효과적인 표시 방법입니다.
매장을 만들기 전에 확인해야 할 기본 아이디어
다음은 매장에 디스플레이를 만들 때 잊지 말아야 할 몇 가지 기본 아이디어입니다.
제품 디스플레이 기술과 기법을 최대한 활용한 훌륭한 디스플레이라도 기본을 소홀히 하면 효과적이지 않을 수 있습니다.
1.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한다.
디스플레이나 매장을 만들 때는 항상 고객의 입장에서 생각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다음 체크포인트를 확인하여 고객의 관점에서 매장을 만들고 있는지 확인합니다.
1-1. 고객 니즈에 대한 조사부터 시작
매장 만들기의 황금률은 제품 대상 고객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것입니다.
- 어떤 고객이 상품의 타겟이 될 것인가?
- 제품의 타겟 고객은 어떤 것에 관심이 있습니까?
- 고객의 요구에 맞는 상품의 포인트
특정 매장을 만들기 전에 몇 가지 조사를 해 보겠습니다.
이를 미리 조사하면 대상 고객을 명확히 하고 고객에게 전달하려는 정보의 범위를 좁힐 수 있습니다.
2. 제조업체와 매장은 잘 어필하고 있습니까?
매장의 추천이 알기 쉽다
고객이 제품을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
매장과 진열대가 고객이 구매하기 쉬운지 확인해보자.
3. 디스플레이가 잘 관리되고 있습니까?
고객이 매장에 왔을 때, 진열이 끝났을 때와 같은 모습으로 맞이하고 있습니까?
디스플레이가 아무리 정교해도 판매 후 제품을 보충하지 않으면 망가질 것입니다.
디스플레이에서 자주 작업하지 않으면 눈에 띄게 흐트러져 고객에게 다소 나쁜 인상을 줄 수 있습니다.
4. "고객의 시선을 끄는 매장"을 만드는 중요한 요소
제품이 팔리기 위해서는 먼저 고객의 시선을 사로잡는 것이 중요합니다.
그러나 디스플레이 기술만으로는 주목을 끌기에 충분하지 않습니다.
제품 판매로 이어지는 구매율(소비자가 매장을 방문할 때 제품을 구매하는 비율)을 높이는 두 가지 요소를 인식하여 매장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드롭인(drop-in) 비율
매장에 들르는 방문자의 비율입니다. 방문자가 방문하지 않는 장소의 디스플레이에 집중하면 판매가 이루어지지 않습니다. 방문객의 흐름을 고려하여 최적의 장소에 매장을 만들 필요가 있습니다.
조회가능성
매장에 진열된 제품을 확인한(인식한) 방문자의 비율입니다.
POP 및 기타 홍보 자료를 사용하여 방문자의 관심을 끌 수 있는 디스플레이 및 매장을 완성하십시오.
... 이어서 세번째 이야기
잘 팔리는 디스플레이를 위한 기술 - 세번째 이야기
잘 팔리는 디스플레이를 만들기 위한 포인트 판매로 이어지는 디스플레이를 완성하기 위해서는 디스플레이 방법 이외에도 몇 가지 포인트가 있습니다. 이 장에서는 판매되는 디스플레이를 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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